여성암검진

자궁경부암검진
자궁경부암검진

자궁과 난소, 자궁경부 등의 골반 내 여성생식기의 건강은 직접적으로 전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또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. 따라서 부인과 검진은 나이를 불문하고 매우 중요합니다.

관계가 단 한번이라도 있었던 여성이라면 반드시 검진이 필요합니다. 더욱이 어린 나이에 성교를 갖거나 다수의 성교파트너를 대상으로 관계를 맺은 경우, 흡연 및 잦은 임신 중절 수술한 경우 등은 자궁 경부 암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자궁경부암은 조기검진을 통한 질병 완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자궁경부세포진검사,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, 인유두종바이러스(HPV)검사

여성암패키지검진
여성암 패키지 검진

자궁과 난소, 자궁경부 등의 골반 내 여성 생식기의 건강은 직접적으로 전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, 여성으로서의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. 성관계가 한 번이라도 있었던 여성이라면 자궁경부암 검진은 반드시 필요합니다. 어린 나이에 성관계를 갖거나 다수의 성교 파트너를 대상으로 성관계가 이루어지는 경우, 흡연 및 잦은 임신중정수술 등은 자궁경부암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여성암은 조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통해 완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초음파,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, 자궁경부세포진검사, 인유두종바이러스검사, 난소종양검사 (CA19-9, CA125)

경부암접종패키지 I, II
경부암 접종 패키지 Ⅰ, Ⅱ

인유두종바이러스는 성경험이 있는 여성의 약 80% 이상에서 감염이 보고되는 바이러스로서 외음부 사마귀(콘딜로마)와 자궁경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자궁경부암은 우리나라에서 빈도가 가장 흔한 부인과 암입니다. 하지만 경부암 백신 (가다실) 접종을 통해 90% 이상의 예방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성경험이 없는 여성의 경우라면 반드시 성교 전에 미리 접종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며, 이미 성경험이 있더라도 접종이 가능합니다.

관계가 단 한번만이라도 있었던 여성이라면 반드시 검진이 필요합니다. 더욱이 어린 나이에 성교를 갖거나 다수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관계를 을 경우, 흡연 및 잦은 임신 중절 수술을 한 경우에는 자궁경부암 발생 가능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. 성경험이 없는 여성의 경우라면 반드시 성교 전에 미리 접종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며, 이미 성경험이 있더라도 접종이 가능합니다.

자궁경부암 접종패키지 Ⅰ구성
– 가다실 9가 3회

자궁경부암 접종패키지 Ⅱ구성
–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, 자궁경부세포진검사, 인유두종바이러스(HPV)검사, 가다실9가 3회

메뉴